이 글에서는 선진뷰티사이언스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선제적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선택하기 전에 현재 기업의 현황과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모아 제공하오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주가와 실적 경쟁과 전망에 대한 분석
선진뷰티사이언스 기업 개요
선진뷰티사이언스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이성호 이며 설립일은 1988/06/01, 주식 상장일은 2021/01/27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140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43-14 가산한화비즈메트로 2차 8층입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주가 분석
선진뷰티사이언스 현재 주가는 8,330원이며 전일 대비 -4.36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이성호 주주가 전체 지분 55.22%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개인생활용품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8,330원 입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의 시가 총액은 1029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12,203,280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2.77% 이며 장중 거래량은 32,334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547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원이며 선진뷰티사이언스 주식 배당수익률은 1.09% 입니다.
대주주 구성 정보는 단기 투자를 위해서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으나,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대주주 구성과 대표자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전체 기술주 2,071개 기업 중 609위 등급인 상위 37.50%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48개 기업 중 18위 등급인 상위 37.50%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59개 기업 중에서는 26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상위 24.38%, 대표 섹터 상위 41.67%, 대표 테마 24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주식 결론
<화장품 업황 호조에 영업이익 증가>
-동사는 1988년 6월 설립되었으며, 화장품 원료와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나노기술, 캡슐화/복합화기술 등 폭넓은 분야의 광범위한 기술을 바탕으로 마이크로 비드, 자외선차단소재, 스킨케어소재를 생산하고 있음. 2019년 6월 장항산업단지에 제2공장을 완공하여 FDA로부터 NAI(무결점) 등급으로 패스하였으며, 이는 무기계 자외선 차단제 소재 공장으로는 아시아에서 일본을 제외하고 첫 번째 FDA 승인 사례임.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7.2% 증가, 영업이익은 73% 증가, 당기순이익은 33.8% 증가. 2023년 3분기기준 매출액의 77%이상이 해외 수출로 이루어져있으며, 2003년~2020년 17년동안 수출액은 100만불에서 2천9백만불로 29배 성장하였음. 화장품 소재의 매출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중에서도 자외선 차단 소재가 가장 주력 제품
주식 시장에서 외국인, 기관 및 개인 세 가지 매수세력이 존재합니다. 가장 큰 매수 주체는 확실히 개인 투자자입니다. 큰 매수 주체인 개인 투자자는 투자 방식의 차이로 인해 주식에서 가장 약한 세력입니다. 집중된 투자 전략의 결여로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를 이기지 못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가며, 세력의 약점을 활용해 어떤 것을 매수하고 매도해 수익을 냅니다. 최근,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흐름이 강해졌으며, 외국인의 매수가 불안정하고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한 패턴 때문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투자 방법은 외국인과 기관이 동시에 매수하는 종목을 찾는 것이며, 이것은 그 종목이 품질이 뛰어나다는 의미입니다. 주식의 전망을 분석하려면 기업체의 상태, 시장 내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패턴을 조사해야 하며, 이를 통해 수익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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